온 세상에 희망을 전합니다.

미래의 희망인 어린이가 가난을 이유로 치료를 못 받고 고통받지 않는 세상,
'희망나눔 주주연대'가 만들어 나아가겠습니다!

    나눔이야말로 인생의 큰 기쁨이며, 진정한 부자가 되는 지름길입니다. 희망나눔 주주연대는 ON 세상에 희망을 전합니다!

    미래의 희망, 어린이! 가난으로 치료를 못 받고 있는 안타까운 어린이들에게 ‘희망나눔 주주연대’가 따스한 마음으로 다가서겠습니다!

    희망나눔 주주연대는?

    희망나눔 주주연대는 ‘참여’와 ‘나눔’의 가치 아래, 취약계층의 영·유아, 어린이, 청소년 등에게 의료비 지원 등 다양한 보건·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바이오∙제약업체인 ㈜셀트리온에 투자한 주식투자자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2017년 12월에 설립한 비영리 단체입니다.

    목적

    증권투자자 구성원 간의 교류·친목 및 선순환 재능기부활동을 통해 건전한 증권투자 문화 조성으로 사회공헌을 도모하고, 참여와 나눔의 가치 아래 경제적으로 어렵고 지역사회로부터 소외된 취약계층의 영·유아, 어린이, 청소년 등에게 다양한 보건·사회복지서비스를 지원 또는 후원함으로써 희망 부여 및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합니다.
    (근거 : 희망나눔 주주연대 정관 제3조)

    비전

    국내 최고 수준의 어린이 전문 재활병원 설립 및 후원

    희망나눔 주주연대는 주식투자를 통한 “부(富)의 사회환원”으로 “어린이 전문 재활병원”을 설립하여, 병마와 싸우는 어린이들이 재활치료를 받은 후 마음껏 자신의 미래를 펼칠 수 있는 세상을 꿈꿉니다.

    아픈 사람이 많으면 제약사의 수익이 늘어나는 게 당연하지만 한편으로는 마음 아픈 현실이기도 합니다. 우리는 그 수익의 일부를 아픈 어린이에게 환원하고자 합니다. 기부와 나눔을 통해 미래의 희망을 살리고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, ‘사람 사는 도리’를 실천하겠습니다.

    미션

    • Mission01

      셀트리온 주주로 시작해
      여타 종목 주주까지 규합해서
      나눔의 파이를 키우겠습니다

    • Mission02

      고통 받는 어린이가
     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
      ‘나눔 징검다리’가 되겠습니다.

    • Mission03

      투명하고 공정한 운영
      및 지원을 통해 진정한
      봉사자의 길을 걷겠습니다.

    • Mission04

      2019년 이후 재단법인 또는
      사단법인 설립을 추진해
      조직을 활성화하겠습니다.